통합모니터링

본문 바로가기

통합모니터링

통합모니터링

통합모니터링 서비스!

통합모니터링(WithMon)은 고객이 운영하는 다수의 서버의 운영 상태를 모니터링하고, 그 현황을 관리자의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스템입니다.

서버장애 발생시 서비스 페이지에 표시하고, 고객이 등록한 휴대전화나 메일로 알람을 전달하여 장애 인지를 할 수 있도록 하며, 발생된 에러 로그에 의해 관리서버는 지속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주요기능

  • - 로드, CPU, 트래픽, 프로세스, 메모리 등의 자원 현황
  • - 서비스 포트 감시 및 장애 알람
  • - 하드쿼터 및 온도, CPU/로드의 운영상태 및 알람
  • - 전체 서버 트래픽 운영현황
  • - 개별 서버의 트래픽 운영현황
  • - 운영서버 등록 및 서비스 포트 감시설정, 알람 트리거 설정 등.
  • - 모바일웹 지원(스마트폰용 인터페이스 제공)
  • - 장애알람 (메일링/SMS)

기능의 개요

● 메인 UI 및 구성 정보 : 통합모니터링 페이지의 상단메뉴를 통해 서버들의 세부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.

● 요소모니터링 : Load, CPU, Memory, Proc. HDD사용량 등에 대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.

● 포트모니터링 : 서비스 데몬 상태를 보여줍니다.

● 자원사용현황 모니터링 : 트리거 설정값을 오버할 경우 경보를 띄워줍니다.

● 트래픽 현황 : 서버의 5분 평균 대역폭, 전송트래픽 등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.

● 서버등록 및 설정 : 감시할 서버를 등록하고 트리거값과 감시 포트 등을 설정합니다.

● 관리로그 : 발생된 장애 경보에 대한 로그를 볼 수 있습니다.

모바일 앱 지원

스마트폰에서 볼 수 있는 모바일 웹페이지를 지원하며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앱을 제공합니다.

장애가 발생하거나, 고객서버의 체크가 필요하다고 판단될 때, '요청' 메뉴를 통해 관리자에게 기술지원요청 및 서버 점검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.
요청 메뉴를 통해 기술지원 요청이 접수되면 시스템운영자는 서버의 상황을 점검하고 전화로 알려드린 후, 추가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.

본사 :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33-5, KT 목동ICC 12층 기술지원 : (02)1899-8189 영업팀 : (02)862-3320 / 010-3342-2501
기술지원 : support@withsystems.co.kr 영업팀 : ceo@withsystems.co.kr 호스팅사업자 : (주)위드시스템즈

© 2011 WITHSYSTEMS. ALL RIGHTS RESERVED.
본사 :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33-5, KT 목동ICC 12층
기술지원 : (02)1899-8189
support@withsystems.co.kr
영업팀 : (02)862-3320 / 010-3342-2501
ceo@withsystems.co.kr
호스팅사업자 : (주)위드시스템즈

© 2011 WITHSYSTEMS. ALL RIGHTS RESERVED.